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이야기

홍천 대명 소노벨 비발디파크 근처 추천 맛집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

by 임시크 2022. 12. 30.

 

홍천원조화로구이-2호점-썸네일

홍천 비발디파크에 들어가기 전에 근처에서 점심 먹을 곳을 찾고 있었습니다. 비발디파크 주변 근처 맛집을 검색해 보니 유명인들도 왔다 갔다 하고 비발디파크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 추천하는 맛집으로 홍천원조화로구이가 뜨더라고요. 시즌방 잡으시는 분들이 많이들 가신다는 거 보니 맛집 검증된 곳 아니겠어요?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 정보

 

홍천 비발디파크에 가는 길에 시부모님이 아기들을 보러 오신다면서 비발디파크 근처에 식당 많으니 맛집 찾아서 같이 점심을 먹자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찾은 홍천원조화로구이입니다. 검색해보니 같은 이름이 몇 군데 뜨더라고요? 시부모님께 식당 주소를 보내드렸더니 먼저 도착하셔서 여기 장사를 안 하는 것 같다고 이상하다고 하시길래 다시 보니 다른 곳을 알려드렸더라고요. 정확한 주소는 밑에 기재하였습니다.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 지도

 

소노벨 비발디파크를 지나고 오션월드 정문도 지나서 더 차를 몰고 꼬불꼬불 도로를 지나고 나셔야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비발디파크에서 5분 내의 거리입니다.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 주소 및 전화번호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621번길 25 (팔봉리 703-2)
  • 영업시간 : 11:00 ~ 23:00 / 매주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33-434-8591

 

홍천원조화로구이 외관과 내부

홍천원조화로구이-2호점-외관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 외관 / 출처 : 네이버지도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의 외관은 통나무로 되어있고 엄청 오래되어 보이고 산장 같은 느낌도 납니다. 옛날 가든 느낌? 이 건물 앞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은 "ㄱ" 자 형태의 외관의 모습을 갖추고 있고 사진에 보이는 정면의 흰 문이 식당 안으로 들어가는 문은 아니며 오른쪽에 식당 내부로 들어가는 문이 있습니다.

 

홍천화로구이-2호점-내부
홍천화로구이 2호점 내부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데 입구 맨 앞에는 카운터가 있고 들어서자마자 정면에는 유명인들의 싸인이 붙어있더라고요. 이수근, 신효범, 이승엽 등 유명 연예인들의 싸인도 보였답니다.

훈민정음 벽지와 우글거리는 장판이 세월의 흔적을 말해주고 있길래 벽에 붙어 있는 홍천원조화로구이의 역사를 보니 30여 년 전 홍천가든으로 식당을 개업해서 삼겹살, 닭볶음탕, 해장국의 메뉴로 운영하다가 삼겹살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20여 가지의 각종 야채와 양념으로 맛을 내어 지금의 홍천원조화로구이가 탄생했다고 하네요. 어쩐지 오래돼 보이고 옛날 가든 느낌이 난다 했더니 3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지고 있었네요. 

 

홍천원조화로구이에는 바닥에 앉는 좌식의 테이블도 있었고 식탁에 앉아서 식사 할수 있는 입식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불을 다뤄야 하는 음식이기에 저희는 아기의자를 요청해서 입식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 메뉴

홍천원조화로구이-2호점-메뉴안내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 메뉴

홍천 대명 소노벨 비발디파크 주변 근처 맛집인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의 메뉴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훈민정음 벽지에 붙어 있고 다른 벽엔 고기의 정량은 절대로 속이지 않고, 반찬의 재활용도 절대 하지 않으며, 신선한 야채와 재료만을 엄선해서 사용한다는 고객과의 약속 문구도 붙어 있었습니다. 

검색해서 보았을땐 빨간 고추장 양념이 된 고기가 있는 걸 봤는데 메뉴에는 없길래 여쭤보았더니 그게 홍천화로구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다들 고추장 양념이 된 홍천화로구이가 맛있다고 하길래 저희도 홍천화로구이와 아기들 먹이기 위해 돼지 왕갈비, 저를 위한 한우육회를 주문했습니다. 밥을 먹기 위해 된장찌개도 주문했고요.

 

홍천원조화로구이-아기의자
홍천원조화로구이 아기의자

홍천 비발디파크 근처 맛집인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에는 아기를 위한 아기의자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보통 식당들에서 이케아 아기의자를 많이 써서 그걸 생각하고 있었는데 나름 디자인으로 깔 맞춤을 생각하신 건지 식탁 테이블과 같은 우드 색상의 아기의자가 내어져 나왔습니다. 사장님이 이 아기의자를 들이실 때 이 생각을 하시고 들이셨을까 하고 상상하니 너무 귀여우시더라고요? :)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 식사 후기

홍천원조화로구이-음식-사진
홍천원조화로구이 음식 사진

밑반찬으로는 명이나물, 미역줄기, 콩나물, 마요네즈 샐러드, 오이소박이, 쌈장, 마늘, 상추샐러드를 내어주시고 고추장 양념이 된 홍천화로구이와 돼지 왕갈비, 한우육회도 나왔습니다. 몇 가지 없는 반찬이지만 다 맛있었습니다. 콩나물 잘 안 먹는데 맛있어서 잘 먹었네요.

한우육회 위에 계란 노른자와 채 썬 배와 함께 나왔는데 살짝 달짝지근하고 냄새도 하나도 안 나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추장 양념이 된 홍천화로구이 삼겹살은 두께는 얇았어요. 다른 블로거님들이 거의 다 이 홍천화로구이 메뉴를 추천하시던데 저희는 오히려 돼지 왕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가족들 모두 돼지왕갈비가 더 맛있다고 했고 이 메뉴만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아기들도 잘 먹어줬고요. 저희가 홍천화로구이 메뉴만 먹었다면 맛있다고 잘 먹었을지도 몰라요. 근데 양념 자체가 너무 다른 극과 극인 메뉴라서 좀 더 달짝지근하게 혀를 감싸준 돼지 왕갈비가 압승한 거 같네요. 사진에 찍혀있진 않지만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메인은 괜찮은데 된장찌개가 맛이 없는 식당들도 많거든요.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은 된장찌개도 맛있었습니다. 

 

마무리

홍천 비발디파크 근처 맛집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은 많은 블로거분들이 추천할만한 맛집은 맞습니다. 몇 없는 반찬이지만 맛없는 게 없었어요. 거기다 된장찌개도 맛있었고 주메뉴인 고기도, 한우육회의 신선도와 맛도 모두 별 5개 드리고 싶었어요. 홍천화로구이 vs 돼지 왕갈비의 대결에선 돼지 왕갈비가 압승을 했지만 홍천화로구이도 맛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홍천 비발디파크 근처 맛집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의 제 추천 메뉴한우육회와 돼지 왕갈비입니다.

보통 이런 유명지 근처 맛집은 기대 이하의 곳들이 맛집으로 둔갑하기도 하는데 여기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은 반찬부터 마무리 찌개까지 다 맛있었어요. 비발디파크 근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곳 홍천원조화로구이 2호점을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셨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