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상품

데일리 행거 데일리 옷걸이로 추천. 듀코 확장형 더블 행거 솔직후기

by 임시크 2019. 8. 11.

 

안녕하세요. 

제 돈 주고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하우스레시피의 듀코 확장형 더블 행거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ㅋㅋㅋ 원래 한X 제품 데일리 행거를 사려고 했는데 품절이 되서 재입고가 어려울 것 같다는 겁니다! 아카시아 원목 색상에 딱 원하던 제품인데.. ㅠㅠ 근데 상품평을 보니 판매처에 비해 평이 그닥 좋진 않더라구요? '그래.. 재입고 안되는게 다행이다' 생각하며 다른제품을 찾았는데 바지와 함께 걸만한게 없더라구요. 바지는 옷걸이보다 툭 걸어두는 제품을 찾았는데 여간 보이지 않더라구요. 포기하고 두달정도를 이상태로 지낸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럽죠? 허물벗기 신공을 시전하며 두달정도를 버틴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주부님들 아시죠? 옷 바닥에 놓거나 옷 끼리 포개 놓으면 옷에서 큼큼한 냄새 나는거! 또 입었던 옷을 다시 안입은 옷 걸려있는 행거에 걸기도 찝찝합니다. 그래서 이기간에 빨래 음청 했습니다.

안되겠다 싶어 다시 검색에 검색을 시작합니다. 제가 찾는 제품은 상의도 걸수 있고 여러개의 바지를 툭 던져 걸어둘수 있는 제품으로! 드디어 찾았습니다!! ㅋㅋㅋ

 

 

 

 

확장형 행거, 상의 걸대와 밑에 바지를 툭 걸어둘 2단행거, 거기에 바퀴까지 달려서 이동이 편리한점!

완전 딱 제가 찾던 제품입니다!!!!

 

구매하고 설치를 합니다. 설치나 구성품에 대해서는 사진찍어둔게 없습니다. DIY 제품입니다. 설명서에 구성품과 조립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잘 보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봉이 여러개라 헷갈릴수 있으니 꼭 구성품부터 잘 배치해 두고 조립하세요. 고무망치가 있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없다면 힘으로 누르면 됩니다. 저는 힘으로 눌러서 끼웠습니다.

 

짠! 저는 흰색으로 구매했습니다.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 끄트머리에 가방 같은 것을 걸어두기에도 좋습니다. 끝부분이 튀어나와 있어서 가방을 걸어둬도 떨어질일이 없어보입니다.

이 바지 거는 부분이 제일 맘에 듭니다. 굵은 봉 하나와 얇은봉 하나로 되어 있는데 둘다 바지를 걸어둬도 자국이 생기지 않습니다. 유레카!!!

확장을 해보겠습니다.

 

사진에 빨간 동그라미 부분을 내려두면 고정 / 위로 올리면 고정이 풀립니다. 조립하실때도 이걸 위로 제껴두시고 조립해야 봉이 들어갑니다.

 

공간 때문에 다 펼치진 못했습니다. 상세페이지에 사이즈만큼 늘어나겠지요. 저는 확장까진 하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짠! 실 사용 모습입니다.

 

저희는 한번 입고 땀을 많이 흘리지 않으면 페브리즈 뿌리고 두세번정도는 입은후에 빨아서 듀코 듀얼 행거에 걸어두는 옷이 많습니다. 입었던 옷을 안입은 옷 걸려있는 행거에 다시 걸기 찝찝하기도 하고, 옷끼리 겹쳐 있지도 않아서 옷에서 냄새가 나지도 않습니다. 데일리 행거 찾으시는분들 요 제품 정말 강추합니다.

설치가 조금 까탈스럽긴 하지만 두고 쓰기엔 정말 최고입니다. 이렇게 내 맘에 쏙 드는 제품을 만들었는지 만드신분 상 주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여러모로 활용도 좋은 듀코 확장형 듀얼 행거의 솔직 구매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