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배달 치킨 푸라닭 추천메뉴 블랙알리오

by 임시크 2020. 2. 27.

배달 치킨 푸라닭 추천메뉴 블랙알리오






몇번 배달시켜 먹어봤던 푸라닭을 소개해봅니다.

요즘 정해인을 광고모델로 쓰면서 핫 해진 푸라닭 치킨입니다. 

푸라닭에서는 HACCP 인증된 100% 국내산 냉장 신선 계육만을 고집하며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오븐 앤 후라이드라는 새로운 조리법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식재료에 많은 투자를 했다고 하니 푸라닭의 소개글들이 소비로 하여금 신뢰감과 동시에 새로운 조리법에 대한 호기심을 주네요.

HACCP 인증이란?

식품의 원재료 생산에서부터 최종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단계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소가 해당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관리 시스템.

다른 곳과 차별화 되는 오븐앤후라이드 새로운 조리법도 궁금해 집니다. 찾아보니 210도의 오븐에서 한번 구운 후 기름에 살짝 튀기는 이중방식이라고 하네요. 굽네치킨과 차별화가 있을지 얼른 맛보고 싶어졌습니다.

푸라닭은 포장상태부터 다른 치킨들과 매우 달랐습니다. 많이들 알고 계시는 명품 프라다를 벤치마킹한 듯한 네임명과 포장이 꽤 신선한 충격이였습니다. 치킨계의 명품으로 브랜드를 잘 만든 것 같습니다.

포장상태만으로도 다른 치킨들과의 차별성을 잘 두었다고 생각합니다.





▲ 더스트백에 담겨서 배달이 옵니다.

마치 명품을 꺼내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 오... 정말 기발합니다. 





▲ 사진엔 찍히지 않았지만 블랙알리오가 담겨있는 치킨박스도 고급스럽습니다.

메뉴는 푸라닭의 공식메뉴인 블랙알리오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좀 비어보이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구성은 치킨+푸라닭만의 노란 무+고추마요소스+콜라+쿠폰 입니다. 





▲ 진짜 사진상으로는 다소 부실해보입니다. 

박스 크기가 너무 커서 봤을때 그렇게 보일 뿐이지 둘이서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박스 크기를 조금 줄여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순살이라서 뼈를 발라내지 않아도 되고 다리살을 이용했는지 부드럽습니다. 

간혹 어떤곳은 순살을 시켰는데도 뻑뻑한 살로만 되어있는 곳도 있었는데 일단 합격입니다.

이중 조리법으로 양념이 되어서 온 블랙알리오는 단짠의 매력을 선사합니다. 블랙알리오 소스가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토핑처럼 올려진 알맞게 튀긴 마늘도 맛있습니다. 

치킨 밑에 블랙알리오의 양념이 자작하니 있으니 양념양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굽네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신박한 맛입니다! ㅋㅋㅋ




▲ 위 사진은 오리지널 블랙알리오입니다. 이것 역시 맛은 다를바 없습니다.

위에 초록색 고추마요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고추마요소스를 먹기에는 조금 매울수도 있겠습니다. 

확실히 포장상태와 맛 모두 다른곳들과 차별성을 인정하진 않을 수 없습니다. 배달 시켜서 먹는 치킨에서는 보통 쿠폰은 주지 않는데 푸라닭은 쿠폰까지 주는 서비스도 좋네요. 다음에 다른메뉴도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