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배달 곱창구이 - 난다곱창 안산점 후기

by 임시크 2019. 8. 9.

 

배달 곱창구이 - 난다곱창 안산점 후기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곱창구이가 먹고싶어서 나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배달어플을 찾아보니 부평에서 꽤 맛있게 먹었던 난다곱창이 있더라구요. 포장도 신박하고 맛도 좋고 이름도 특이해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다섯글자의 배달어플에서 "난다 소 스폐셜세트(1인)+추가 곱창전골+추가 마약옥수수"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에서 파는 메뉴 구성이 다르네요) 

 

 

▲ 배달 포장 상태

 

이 박스를 열어봅니다. 비닐을 푸르는것보다 상자각을 여는게 더 설렙니다. 

 

 

 

 

주문한 음식들이 이쁘게 포장되서 서비스 코카콜라와 함께 담겨있습니다.

 

▲ 난다 소 스폐셜세트(1인)+추가 곱창전골+추가 마약옥수수+기본찬(백김치,명이나물,와사비,소스,기름장,쌈장)

▲ 난다 소 스폐셜세트(1인)+추가 곱창전골+추가 마약옥수수+기본찬

 

 

난다 소 스폐셜세트(1인)

난다 소 스폐셜세트(1인)

떡꼬치?, 아스파라거스, 구운파인애플, 구운양파, 구운마늘, 구운버섯, 구운방토, 소곱창 60g, 소막창 60g, 대창 60g, 특양 60g, 염통 60g, 

 

60g씩이라 양이 좀 적지만 구성은 알찹니다. 곱창외에 부위도 먹어볼수 있네요.

 

 

난다 곱창전골

곱창전골

얼큰해 보이는 곱창전골은 본메뉴 주문시 추가했습니다. 안에 곱창도 많이 들어있고 이건 밥이랑 함께 먹어야 합니다. 근데 집에 밥이 없어서 국이랑 건더기만 떠먹었습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난다곱창 기본찬(백김치,명이나물,와사비,소스,기름장,쌈장)

난다곱창 기본찬(백김치,명이나물,와사비,소스,기름장,쌈장)

쓸데없는 기본찬 주는거 너무 싫어하는데 난다곱창 기본찬은 딱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만 있습니다. 특히 저 소스가 맛있어서 곱창을 소스에 찍어서 명이나물에 싸먹었습니다. 소스에만 그냥 찍어먹는것도 맛있습니다.

 

 

난다곱창 마약옥수수

마약옥수수

지난 일본여행때 이자카야에서 마약옥수수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난다곱창에서 파는 마약옥수수도 주문해봤습니다. 크흑! 이건 꼭 먹어야합니다! 3,500원 단품메뉴인데 이건 정말 꼭! 주문! 

 

 

이렇게 주문해서 배달팁 포함 33,000원입니다. 집에 밥만 있으면 2인식사로 괜찮을듯싶습니다. 드워프와 저는 곱창국물 조금 남기고 싹 비웠습니다. 곱창은 먹고싶은데 나가기 귀찮으시분들은 이곳에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달달한 디저트도 함께. 배달어플에 곱창볶음은 많은데 곱창구이는 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