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이야기

홍천 대명 소노벨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후기와 입장권 할인 꿀팁!

by 임시크 2022. 12. 21.

홍천-비발디파크-스노위랜드-썸네일

 

겨울의 대명 소노벨 비발디파크는 스키장으로 많이 찾으시는데 아직 스키나 보드를 타기 어려운 어린 자녀들과 함께 스키장에서 눈썰매도 즐길수 있도록 스노위랜드도 개장이 됩니다. 홍천 대명 소노벨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의 정보와 입장권 할인의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쌍둥이 유모차와 함께 이용했던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후기입니다.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개장 정보

홍천-대명-비발디파크-스노위랜드-맵
출처 :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맵

올해 2022년엔 스키장이 12월 06일에 슬로프 오픈이 되었습니다. 스노위랜드도 맞춰서 개장을 했고요. 다만 스키장뿐만 아니라 스노위랜드도 슬로프가 다 오픈이 된게 아니고 몇개 정도만 오픈이 되었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날짜는 12월 9일 이였는데 그날은 D. 스노위 키즈 코스와 E. 스노위 미니 코스 두개 정도만 오픈이 되었습니다. 

12월 20일 현재는 스노위 레이싱(로우스피드), 스노위 레이싱(하이스피드), 스노위 코스터, 스노위 키즈, 스노위 미니 5개가 오픈되었고 스노위 토네이도, 스노위 레프팅은 오픈되지 않았네요. 현재 주중(일~목)에는 야간은 오픈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방문 하시려는 날짜에 이용하려는 코스가 오픈이 되었는지 전화로 확인해 보세요.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운영시간

홍천-대명-비발디파크-스노위랜드-운영상황
출처: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 스노위랜드 운영상황

  • 주중(일~목) : 10:00 ~ 18:00
  • 주말(금~토) : 10:00 ~ 20:00

현재는 주중에는 주간(10:00~18:00)만 운영을 하고 주말에는 야간(16:00~20:00)도 운영을 하는 것 같습니다.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가격

24개월 미만인 아기가 있다면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입장권은 무료입니다. 주민등본을 핸드폰에 저장해 두고 매표소에서 보여주면 됩니다. 매표소에서 쌍둥이 아기 23개월이라고 이야기를 했는데 24개월로 잘못 알아들었는지 입장권 요금이 인당 5천원씩 붙었더라고요. 어쩐지 서류 확인을 안하더라니. 나중에 내려올때 영수증을 확인하고 알아서는 만원 환불 받았습니다. 부모는 2만원씩 결제했고요. 어떻게 2만원에 결제가 가능했는지는 밑에 스노위랜드 이용권 할인 방법에 적었어요.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이용안내

홍천-대명-비발디파크-스노위랜드-이용안내
출처 :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 스노위랜드 이용안내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는 신체 키를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는 코스가 다릅니다. 가장 낮이도가 낮은 '스노위 미니' 같은 경우는 109cm 아이들은 부모 동반이 아닌 아이 혼자서만 탈 수 있습니다. 23개월 109cm 이하인 저희 둥이들은 이용할 수 있는 코스가 하나도 없었어요. 간 김에 눈밭에서라도 썰매를 태워주고 싶었는데 대여는 따로 안된다고 해서 개인 썰매를 가져갔습니다.

 

 

매표소에서 입장권(곤돌라)을 구매 후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면 스노우 하우스에 도착합니다. 저희는 쌍둥이 유모차 '베이비조거 시티투어 더블'을 가지고 갔는데 직원분이 곤돌라 한쪽 의자를 접어주셔서 아기들이 유모차에 탑승한 그대로 곤돌라에 태울수 있었어요. 유모차와 함께 하는 부모님들은 그대로 올라가셔서 귀중품은 빼서 '스노우 하우스'에 잘 주차해 두시면 됩니다. 스노우 하우스 바깥쪽에 유모차를 주차해 두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곳에 유모차 주차를 하셨어요. 따로 보관을 맡아 주시지는 않더라고요.

 

 

스노위랜드 입장권 할인 방법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입장권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숙박 패키지로 저렴히 구매하신분들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홍천-대명-비발디파크-스노위랜드-할인율
출처 :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 할인율

  1. 제가 이용했던 날은 막 오픈을 시작한 때라 2개의 코스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말, 주중 가격의 의미가 없다며 대인 1인당 20,000원의 53% 다운된 가격으로 입장권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코스가 다 오픈되지 않은 상태에선 유선(1588-4888)으로 정확한 가격을 물어보시는것이 편할 거 같습니다. 소노벨 비발디파크로 숙박을 예약을 하셨다면 회원인지 무기명 회원인지에 따라서도 할인율이 다르니 이야기해서 물어보시고요.
  2. 이전글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숙박 후기에서 소노호텔앤리조트 어플을 다운받고 신규 가입을 하면 쿠폰을 준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신규가입 쿠폰에 '비발디파크 스키리프트/리프트&렌탈 50% 쿠폰'이 있습니다. 스키 리프트 또는 리프트+렌탈 또는 스노위랜드 업장 중 택1해서 주중 21,500원 / 주말 23,000원의 금액으로 스노위랜드 입장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D멤버스 5% 추가할인은 불가합니다.
  3. 다른 하나는 무기명 숙박시 체크인할때 주는 쿠폰 30%와 어플에서 받은 D멤버스 스키리프트/스노위랜드 5% 추가 할인으로 35% 할인을 받아주중 27,950원 / 주말29,900원 정도의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4. 숙박을 이용하시지 않고 스노위랜드만 이용을 하신다면 인터넷에 '스노위랜드 입장권 할인' 이라고 검색을 하면 여러 판매처가 나옵니다. 그중에 위 금액보다 저렴한 곳이 있다면 구매하시면 됩니다. 현재 여러 판매처에서 23일까지의 입장권만 판매하고 있어서 판매처를 링크하는건 의미가 없을 듯 해서 방법만 제시해 드립니다.
  5. 제휴카드(BC, 신한, KB, NH농협, 하나)를 이용한 20% + D멤버스 5% 할인 방법.

 

 

꼭 먼저 유선으로 금액을 확인 후에 구매하세요. 저도 이걸 물어보지 않았다면 인터넷에서 26,700원에 구매했을뻔 했습니다.

 

 

스노위랜드 구경하기

스노위랜드-곤돌라에-태운-쌍둥이-유모차
스노위랜드 곤돌라에 태운 쌍둥이 유모차 베이비조거 시티투어 더블

오후 4시쯤에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하고 승강기로 스노위랜드 곤돌라 탑승하는곳까지 가서 쌍둥이 유모차와 함께 탑승했습니다. 다행히 곤돌라 입구에 들어가더라고요. 곤돌라가 움직이는 상태에서 집어넣어야 해서 좀 긴장했습니다. 유모차안에 아기들이 자고 있었거든요. 

 

유모차에서-잠이-든-쌍둥이-아기들
금새 잠들어 버린 쌍둥이 아기들

스노위랜드 정상 스노우 하우스에 도착했는데 둥이들이 같은 방향으로 머리가 쓰러져서 잠이 든 모습이 귀엽더라고요. 모자에 그려진 눈 모양처럼 눈을 감고 자고 있네요. ㅋㅋㅋ 스노우 하우스 건물 앞에서 찍었는데 이 앞에 유모차를 주차해 두시면 됩니다. 

 

홍천-대명비발디-스노우하우스-포토존
스노위 하우스 포토존

스노우 하우스 광장쪽에 여러 포토존이 있습니다. 대형 트리도 있고 눈사람 모양의 캐릭터도 있어요. 여기서 사진을 찍어주고 싶었지만 아기들이 너무 곤히 자고 있어서 그냥 사진만 남겼습니다. 다음에 간다면 아이들이 컨디션 좋을 시간에 움직여서 활발한 사진을 남겨두고 싶네요.

 

스노위랜드로-들어가는-눈꽃-터널
눈꽃 터널

스노우 하우스에 눈꽃 터널이 있는데 내려가면 하얀 눈밭이 펼쳐집니다. 눈꽃 터널 옆에는 리프트를 몇개 세워놔서 포토존을 만들었더라고요. 간단히 둘러보고 시간이 더 늦기전에 아기들을 깨워서 내려가야겠더라고요.

 

잠에서-깨어난-후둥이와-루피
루피와 후둥이

아빠 빠방한테 가자며 "아빠 빠방!"을 외치며 징징대다 잠든 후둥이는 잠을 깨우려고 안으니 "아빠 빠방.." 하며 잠꼬대를 하면서 깨더라고요. ㅋㅋㅋㅋ 귀염둥이.

눈꽃 터널을 내려가자마자 챙겨간 눈썰매를 아빠가 끌어줬는데 자기가 신나서 조금 스피드를 내다가 애들이 옆으로 쓰러졌습니다. 그 이후부터는 눈썰매를 타지 않겠다고 하더라고요;;;

 

뽀로로-눈-만지고-있는-아들
뽀로로 만지는 후둥이

이곳에 뽀로로 캐릭터 포토존이 있습니다. 뽀로로 친구들이 있는데 우리 아기들은 그렇게 좋아라 하진 않더라고요. 잠이 덜 깨서 그런지 조용 조용하게 구경했습니다. 

스노위 카바나와 카라반도 있었는데 아이들 챙기느냐고 사진은 남기지 못했네요. 놀다가 너무 추울때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스노위랜드에서-쌍둥이-투샷
뽀로로 앞에 선 쌍둥이

뽀로로를 한참 들여다 보느냐 불러도 쳐다도 안보는 선둥이와 불러서 돌아봐 준 후둥이. 

 

센치해진-후둥이
센치해진 후둥이

가만히 어딘가를 주시하고 있던 후둥이를 보는데 저희는 웃음이 터지더라고요. 뭔가 굉장히 센치해 보였답니다. ㅋㅋㅋ 아가 뭘 보고 있던 거니?

 

눈썰매-타는-선둥이
눈썰매 타는 선둥이

아빠가 옆으로 넘어뜨려서 무서웠구나? 물었더니 응 하길래 엄마는 살살 끌어줄테니 한번만 타보자며 살살 꼬셔서 겨우 태워주었답니다. 후둥이는 완강하게 타지 않겠다고 해서 선둥이만 태워줬어요. 일부러 썰매를 가지고 갔는데 안태워줄수가 없겠더라고요. ㅠㅠ. 아, 혹시 저희처럼 썰매를 가지고 가실 분들은 썰매에 꼭 이름을 써 놓으세요. 잠깐 내려놨는데 스노위랜드 직원분이 본인들 것으로 착각해서 가져가실뻔했어요. ㅋㅋ 그리고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의 대여 썰매는 캐릭터 포토존이 있는 곳에서는 타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본인들 썰매면 타도 괜찮다고 하셨고요.

 

석양이-지는-스노위랜드
석양이 지는 스노위랜드

사진에서는 그냥 그런데 실제로 석양이 지고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예쁘더라고요. 다들 저기서 구경하고 계셨어요. 

 

스노위랜드-간식-메뉴
스노위랜드 간식

스노위랜드 눈꽃 터널 옆에 간식차가 있습니다. 군고구마도 팔고 마시멜로도 파는데 사진엔 없지만 옆에 화로처럼 해둬서 직접 마시멜로를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요. 마시멜로를 구워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기들이 추울까봐 그냥 얼른 마무리 했습니다.

 

내려가는-곤돌라-안에서-찍은-소노벨-비발디파크
내려가는 곤돌라 안에서

밤이 오고 있는 비발디파크. 조명들로 예뻐지고 있습니다. 하얀 눈밭을 보니 정말 보드타고 싶더라고요. ㅜㅜ 근데 이동하면서 보니 요즘은 보드보다 스키타시는 분들이 더 많은거 같더라고요? 보더들이 많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총평

쌍둥이 아기들이 너무 어려서 이용할 수 있는 코스가 없었기에 입장권을 제값 주고 구매하기엔 너무 아까웠는데 입장권을 대인당 2만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해서 좋았어요. 아기가 있거나 키가 아직 작은 아이들에게 눈 체험해 주고 싶으신 분들은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때 저희처럼 저렴하게 이용하시는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남편에게 혼자라도 타고오라고 했더니 줄이 좀 길었는지 싫다더라고요. 저도 혼자 타긴 싫어서 타진 않았어요. 남편이 하나라도 탔으면 덜 아까웠을텐데 좀 아쉬웠습니다. ㅋㅋㅋ

내년에 아이들이 좀 더 크면 스노위랜드를 또 방문해야겠어요. 그때 되면 눈썰매를 좋아하겠죠? ㅎㅎ

 

 

23개월 쌍둥이 아기와 여행 홍천 소노벨 대명 비발디파크 A동 스위트룸 체크인 팁, 숙박 후기

23개월 쌍둥이 아기와 여행 홍천 소노벨 대명 비발디파크 A동 스위트룸 체크인 팁, 숙박 후기 남편 회사에서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A동 스위트룸을 무기명 예약이 가능해서 연차를 쓰고 1박 2일

yimchic.tistory.com

 

 

홍천 소노벨 대명 비발디파크 조식 셰프스키친 가격 할인 방법

홍천 소노벨 대명 비발디파크 조식 셰프스키친 가격 할인 방법 소노벨 비발디파크 취사 룸에 묵었지만 놀러가서 아침 해 먹기는 귀찮더라고요. 어른끼리만 있다면 간단히 라면이라도 끓여 먹거

yimchic.tistory.com

 

 

댓글